-
[전라일보]‘순창 남양휴튼’ 시행사 (주)혜안D&C 쌀 1500kg, 순창군에 기부
(주)혜안D&C(대표 오지훈)가 지난 9일 순창군청을 방문해 ‘사랑의 쌀’ 1,500kg(5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
[파이낸셜뉴스]브랜드에 커뮤니티, 특화설계까지…특별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남양건설㈜은 ‘순창 남양휴튼’의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국적인 시공실적을 자랑하는 남양건설㈜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프리미엄 브랜드 단지로 조성됨에 따라 벌써부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
[서울경제]브랜드 아파트 강세 속 남양건설 ‘순창 남양휴튼’ 공급
최근 주택시장 트렌드 중 하나가 바로 ‘브랜드’다. 아파트를 선택할 때 교통이나 가격 말고도 브랜드를 신중하게 살펴보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닥터아파트가 발표한 '2020 아파트 브랜드파워 설문조사'에서 동일한 입지에서 아파트 구매 시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요인으로 브랜드(40.64%)를 최우선으로 꼽기도 했다.
-
[디지털타임스]순창 찾아오는 브랜드 단지...남양건설 ‘순창 남양휴튼’ 분양
최근 아파트를 선택할 때는 교통이나 가격 말고도 브랜드를 신중하게 살펴보는 분위기다. 실제로 닥터아파트가 발표한 '2020 아파트 브랜드파워 설문조사'에서 동일한 입지에서 아파트 구매 시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요인으로 브랜드(40.64%)를 최우선으로 꼽기도 했다. 이처럼 브랜드 아파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북 순창에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서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남양건설㈜이 전북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일대에 조성하는 '순창 남양휴튼'이 바로 그곳이다.
-
[아시아경제]전북 순창에 희소가치 높은 브랜드 아파트 들어선다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선호 현성이 지방 분양시장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전북 순창 지역에 프리미엄급 브랜드 단지가 조성돼 일대 부동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남양건설㈜의 ‘순창 남양휴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
[스포츠서울]알짜 아파트…남양건설 ‘순창 남양휴튼’
전북 순창에 프리미엄급 고품격 아파트가 들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남양건설㈜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일대에 ‘순창 남양휴튼’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
[한국경제TV]남양건설, 브랜드 프리미엄 품은 `순창 남양휴튼` 공급
최근 주택시장에서는 브랜드 아파트가 시장에서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업 안정성과 신뢰성이 높고 상품성도 뛰어나 선호현상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닥터아파트가 발표한 `2020 아파트 브랜드파워 설문조사`에서 동일한 입지에서 아파트 구매 시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요인으로 브랜드(40.64%)를 최우선으로 꼽기도 했다.
-
[쿠키뉴스]남양건설, 전북 순창에 ‘순창 남양휴튼’ 아파트 분양
남양건설㈜은 전북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일대에 ‘순창 남양휴튼’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78㎡ 88세대, 84㎡ 254세대, 113㎡ 36세대 등 총 37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약 1.25대인 총 474대다. 남서향 66%, 남동향 34%로 단지를 배치했고, 피트니스, 북카페,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 복합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단지 앞 순창IC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완주순천고속도로로 이어지며, 순창로를 통해 시내로 연결된다.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터미널이 인근이다.
-
[세계일보]남양건설, 브랜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분양
브랜드 아파트 선호현상이 서울과 수도권, 광역시에 이어 지방 중소도시에도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전북 순창에 남양건설㈜의 프리미엄급 브랜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이 들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순창 남양휴튼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376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총 37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78㎡ 88세대, 84㎡ 254세대, 113㎡ 36세대 등으로 구성됐으며, 주차대수는 세대당 약 1.25대인 총 474대로 책정됐다.
이곳은 순창지역에서는 희소가치가 높은 브랜드 아파트로 지어져 안정성과 신뢰도, 우수한 상품성, 프리미엄 등이 기대된다.
-
[세계일보]남양건설, 브랜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분양
브랜드 아파트 선호현상이 서울과 수도권, 광역시에 이어 지방 중소도시에도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전북 순창에 남양건설㈜의 프리미엄급 브랜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이 들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순창 남양휴튼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376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총 37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78㎡ 88세대, 84㎡ 254세대, 113㎡ 36세대 등으로 구성됐으며, 주차대수는 세대당 약 1.25대인 총 474대로 책정됐다.